바이비트 | 6번 배경 이미지

바이비트 - Bybit

#바이비트 #Bybit


글로벌 펀드매니저 “비트코인, 3~5년 후 안정적인 자산으로 다시 등장 예상”

록펠러 인터내셔널(Rockefeller International)의 펀드매니저인 루치르 샤르마(Ruchir Sharma)가 최근 인터뷰를 통해 “비트코인이 3~5년 후 안정적인 자산으로 다시 등장 할 것이다”고 전망했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샤르마는 비트코인은 기본적으로 좋은 아이디어라고 평가하며 “2000년대 초 닷컴 붕괴 당시 아마존 주식은 90% 폭락했다. 그리고 그 이후 20년 동안 가치가 300배 이상 상승했다. 이것과 유사한 방식으로 비트코인 역시 복귀할 것이다.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는 더욱 안정적인 자산으로 다시 등장할 것이다. 지금 비트코인은 글로벌 붕괴가 아직 끝나지 않은 투기적 광기에 사로잡혀 있다. 아마존 역시 회복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다. 비트코인 등 암호화폐의 경우, 미국 주식 하락의 영향으로 향후 6개월 동안 추가 하락할 수도 있다. 아직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업계를 바닥이라고 말할 수 없다. 하지만 미국 달러에 대한 의존은 계속될 수 없고 향후 3~5년 후에는 비트코인이 보다 안정적인 자산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조회수 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바이비트 테더, 회계감사 업체 교체 및 매월 준비금 보고서 발표 예정 스테이블코인 발행사 테더(USDT)가 회계감사 업체를 기존 MHA케이맨(MHA Cayman)에서 BDO이탈리아(BDO Italia)로 교체하며, 기존 분기별 1회 공개하던 준비금 관련 보유자산 정기증명보고서를 월 1회 발표 할 예정이라고 외신이 보도했다. 보도에 의하면 테더는 “월 1

바이비트 - bybit 케빈 오리어리 “비트코인 또는 이더리움 중 국부펀드가 선택하는 암호화폐가 대장 코인” 캐나다 억만장자 유명 기업가 케빈 오리어리(Kevin O’Leary)가 최근 암호화폐 유튜브 채널 ‘크립토 밴터’에 출연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중 누가 시가총액 기준 ‘대장 코인’이 될 것인가는 국부펀드의 선택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고 전했다.

뉴욕 증시가 다시 한 번 힘차게 날아오르면서 S&P500지수 기준 4200선을 탈환했죠. 3대 지수가 대부분 강한 상승세를 보였구요… 인플레이션 둔화에 대한 기대를 강하게 반영하면서 매우 매우 강한 탄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전일 미국의 소비자물가지수는 피크아웃 징후를 강하게 보여줬는데요, CPI가 8.5%로 큰 폭 하락했습니다. 3월 CPI가